라이프(Life)/생활

전주맛집? 맛깔나는 도야곱창!

PeEn 2015. 7. 19. 18:08

전주 맛집? 도야곱창

 

 

동아리 모임을 하러 가기 전에 먼저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동아리 선배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동아리 건물 근처에 있는 곱창집에 가게 되었어요. 다들 맛있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했는데 먹을 엄두가 않났었는데 이번 기회에 곱창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도야곱창 위치


큰지도보기

원현정 도야생곱창갈비 / 육류,고기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1가 1315-10번지
전화
063-272-3392
설명
-

 

 

 

 

 

 

 

 

 

 

 

 

 

 

 

 

 

 

 

 

 

 

 

 

 

 

 

 

도야곱창까지 아래 버스를 이용하세요~!!

 

 

 

일단은 처음 딱 들어서서 앉게 되면 먼저 들어온 현수막이 인상이 깊게 느껴졌어요.

 

부모님께 대접하지 못할 음식은 내놓지 않겠습니다!! 책임 있는 말에 한번 감동하고 맛있는 곱창에 한번 감동하고~

 

아 잠깐 잊고 있었떤 이벤트!! 곱창 먹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1인분이 무료라는 이득이??

 

 

 

SNS 올리면 1인분 이득! 생일이면 개이득!

 

 

뿐만 아니라 생일인 분들에게는 곱창 2인분 즉시 서비스와 도야곱창 1만원 식사 상품권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회 놓칠 순 없겠죠~~ 그렇기에 저희 또한 SNS에 올려 1이분 이득을 취했습니다.

 

 

그럼 맛있게 먹는걸로~!~!~!

 

 

칼칼한 콩나물국으로 속을 비워주고 곱창을 기다리다 찍은 사진입니다.

(순간직은 사진이라 질이 않좋네요)

 

 

캬 역시 어디든지 치즈가 들어가야 진리이지요

젓가락질이 자동적으로 쉼 없이 이루어지는건 숨을 쉬듯 어쩔수 없이 들어가네요

 

 

싹싹 긁어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치즈 토핑 없이 곱창 서비스 주신 것 먹었는데 또다른 곱창의 맛에 반했네요 >!!!@#$

그리고 다 먹고 디저트로 레몬과 복숭아 에이드랑 과자종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처음 먹어본 곱창이었지만 깔끔하고 담백했던 음식이어서 다음번에도 또 다른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